Home > 주변관광지
주변관광지

우메다스카이빌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조코하우스 l 조회 481회
작성일 2016.07.21

본문

기타의 주요 관광지인 우메다의 대표적인 빌딩. 오사카를 통틀어 가장 미래지향적 건축물이다. 40층의 고층 빌딩 두 동이 나란히 솟아 있으며 상층부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 모양은 마치 미래도시의 빌딩을 보는 듯하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파란 하늘이 빌딩의 창에 비쳐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빌딩 꼭대기에 위치한 야외 전망대인 ‘공중정원 전망대’에서 감상하는 오사카의 스카이라인이 인상적이다. 전망대로는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데, 독특한 구조의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하늘을 떠가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우메다스카이 빌딩의 야경은 밖에서 봐도, 안에서 봐도 아름답다. 우선, 관광객들이 첫손에 꼽는 빌딩의 전망대인 공중 정원 전망대에서 보는 오사카 시내의 야경이다.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시내의 화려한 불빛들이 여행자의 기분을 한껏 올려준다. 특히 공중정원 전망대는 빌딩 전망대로서는 드물게 옥상 개방형이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야경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밤에 빌딩 밖에서 바라보는 우메다스카이 빌딩의 화려한 불빛 또한 놓치기 싫은 야경 중 하나다. 두 빌딩의 수많은 창에 밝혀진 불빛과 두 빌딩을 연결한 초고층부의 게이트를 밝히는 조명이 환상적인 뷰를 만들어 낸다.

 

건물 지하에는 복고를 콘셉트로 한 ‘다키미코지(滝見小路)’라는 식당가가 있는데, 1920~1930년대의 오사카 거리를 재현해 맛집뿐 아니라 기념촬영 장소로도 인기가 좋다.

 

우메다스카이 빌딩 일대는 ‘신우메다 시티’라고 하며 자연과의 공존을 테마로 하고 있다. 건물 남쪽에는 2,100그루나 되는 나무숲과 작은 하천 등을 조성해 도심 속의 휴식 공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므로 관광에 지친 다리를 쉬어가기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우메다스카이 빌딩 [Umedasky Building]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시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