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변관광지
주변관광지

신사이바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조코하우스 l 조회 470회
작성일 2016.07.21

본문

오사카의 대표적인 쇼핑 지역이다. 난바와 더불어 미나미에서 가장 번화한 곳으로,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가 남북으로 길게 자리잡고 있으며 대로인 미도스지가 그 옆으로 나란히 뻗어 있다. 이곳에는 다이마루 백화점과 쇼핑몰 신사이바시 OPA, 잡화점 도큐핸즈 등 대형쇼핑타운은 물론이고 중소 상점과 맛집들이 빈틈없이 모여 있어 오사카 최고의 쇼핑 거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이마루 신사이바시는 다이마루의 본점으로 오사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백화점으로 중장년을 대상으로 한 세계적 명품 브랜드를 취급한다. 신시이바시에 위치한 패션빌딩, 신사이바시 OPA는 주로 의류를 판매하는 11층 규모의 본관과 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는 5층 규모의 키레이관이 구분되어 있다. 약 150개의 점포가 영업하고 있으며 10~30대의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좋다. 유리와 스테인리스로 건물 외벽을 만들어 낮에는 따뜻한 햇볕이 들어오고 밤에는 조명으로 반짝인다.

 

길게 뻗어 있는 아케이드에는 다양한 상점이 즐비한데, 도톤보리 방향의 입구에는 마츠모토키요시 등의 드럭스토어가 많아 화장품 쇼핑을 하기 좋다. 이외에도 패션 의류 및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음식점, 선물용품점 등이 늘어서 있다.

 

맛집으로는 홋쿄쿠세이 본점과 메이지켄 등 오므라이스 전문점과 나자르 등 터키 음식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 100년이 넘는 전통의 다시마 전문점 마쓰마에야 등도 눈에 띈다.

 

미도스지 서쪽에는 아메리카무라라고 불리는 10대들의 거리가 있는데, 유명한 톰스하우스를 비롯해 힙합, 펑크 등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는 약 2,000여 개의 점포들이 밀집해 있다. 아메리카무라 한복판에는 산카쿠코엔이 있어 젊은이들의 쉼터가 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신사이바시 [Shinsaibashi]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시공사)